돈을 원하는 女-서비스를 원하는 男 키스방에서 키스만 하는 일 거의 없다 < 이슈&뉴스 < 사회 < 시사&이슈 < 기사본문 시사포커스

돈을 원하는 女-서비스를 원하는 男 키스방에서 키스만 하는 일 거의 없다 < 이슈&뉴스 < 사회 < 시사&이슈 < 기사본문 시사포커스

돈을 원하는 女-서비스를 원하는 男 키스방에서 키스만 하는 일 거의 없다 < 이슈&뉴스 < 사회 < 시사&이슈 < 기사본문 시사포커스

Blog Article


[쿠키 사회] ‘키스방’과 ‘대딸방’, 퇴폐 마사지업소, 성인PC방 등 유사 성행위를 하는 변종 업소들에 청소년 출입과 고용이 법적으로 금지된다. 경찰은 “최근들어 키스방 등 신변종 불법 풍속업소가 음성적으로 성행하고 있다”며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강력한 단속을 전개, 신변종 불법풍속업소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A씨는 "규칙상 손님은 상의까지만 탈의가 가능하고, 스킨십은 상호간 '단 한 곳'을 제외한 온 몸이 허용되지만 몇 차례 만남을 가지다 보면 자연스레 '수위'를 넘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매니저와 손님이 마음만 맞으면 밖에서 따로 '조건 만남'을 갖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B 씨 등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7월까지 전북 전주시 중화산동의 한 건물에서 불법 키스방을 운영해 유사성행위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여자친구가 출근하고 나서 저는 다시 그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니 여자친구와 근무시간이 똑같은 사람이 출근부에 올라와있었습니다. 예명을 쓰고있지만 키와 몸무게 등을 보았을때 제 여자친구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직접적인 성관계가 없어 상대적으로 죄의식이나 덜한 까닭에 키스방은 중독성도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짧은 입맞춤, 긴 후회'라는 한 남성의 댓글이 눈에 띄었다. 익히 알려진대로 대화→애무→키스→자플(남성 혼자만의 자위행위)로 이어지는 키스방 속 남녀간의 관계에는 현행 법이 단죄의 잣대를 들이밀 여지가 없다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 지난 19일 경찰에 적발된 서울 강남구 대치동의 한 변종 성매매 업소에선 손님들의 성향까지 빼곡히 기록된 액셀 파일이 발견됐다. 업주는 ‘010’을 제외한 휴대전화 번호 8자리를 이름 대신 기록했고 업소 방문일시나 금액, 수위 등 은밀한 성적 취향도 각주처럼 달아놨다.


전화예약을 한 뒤 홈페이지 약도안내를 찾아 지난 18일 새벽 찾아간 서울 종로구의 한 키스방. 5층짜리 건물 2층에 자리 잡은 이곳은 생긴지 1년 만에 전국적으로 무려 13곳의 체인점을 두게 된 기업형 키스방의 전형이었다. 보통의 키스방 홈페이지는 유흥주점의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특히 이번에 적발된 업소는 지난해 10월과 지난 3월에도 같은 상호로 키스방을 운영하다 적발됐으나 1km 정도 장소를 옮겨 또 다시 영업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성매매피해상담소 해솔 상담원은 “여대생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제도적 장치도 필요하다”며 “더불어 유흥업소나 성매매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한 사회적인 교육이 시급하다”고 주장했다.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림동에 위치한 한 키스방에서는 해당 업소에서 일하던 청소년(93년생)이 이번 단속에 걸렸다. 단속 결과에 따르면 대상 지역 중 유일하게 서울지역에서 청소년 고용ㆍ출입 건(2건)이 적발됐다. ” 민원인 분통 [대전충남본부 / 권승익 기자] 최근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미채점 답안지 파쇄라는 어이없는 사고를 일으킨 가운데 공단산하 충남지사에서는 지사장 개인차량 주차를 위한 불법가설물을 설치해...


기본요금은 35분에 4만원, 여기에 25분을 추가해 1시간을 채우려면 3만원을 더 얹어야 한다고 실장은 전했다. 이 액수는 서울 시내 성매매업소의 일반적인 화대와 정확히 일치한다. 이른바 '키스방'은 1년 여 전부터 유흥가와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하나둘씩 늘어나더니 최근에는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고 있는 '기업형 키스방'까지 출현하고 있는 형편이다. 코스에 따라 경기 전략을 짜는 영리함, 이를 시행할 수 있는 정확한 샷 능력도 가지고 있기에 '대형 선수'라는 평가를 받는다.


하루에 상대하는 남자손님들이 몇 명 정도인지 묻자 “하루 평균 5~10여 명 정도다”면서 “최근 손님들의 연령이 낮아졌다”고 말했다. 은 실제 키스방 여종업원 A 씨를 만나 키스방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행위들에 대해 얘기를 들어봤다. 사장의 말에 따르면, 이곳을 찾는 남성들은 대개가 30대인데, 40-50대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애 띈 20대들은 우습게도 40이 넘은 아줌마를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3명이 동시에 예약이 되는 곳이 없어서 오랜만에 그냥 키스방이나 가기로 쇼부보고 키스방 예약을 했다. 면접을 가장한 본지 기자 취재 결과 P업소 업주 K모씨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응대만 잘 해주면 확실한 고수입이 보장된다"며 "합의하에 갖게 되는 은밀한 부분은 비밀리에 보장돼 외부에 노출될 염려는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 상의는 완전탈의가 아닌 노출된 의상으로 터치는 가능하되 구강 성교를 요구하거나 여성의 속옷을 강제 탈의할 경우 환불없이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것이 업계측에 불문율이다.


시급 8,000원을 받기 위해 밤을 새며 일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요즘 같은 세상에 이런 벌이가 있다는 게 놀라울 정도다. 그녀가 직접 겪은 그 일들이 키스방에 관심을 둔 여성이나 남성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가 궁금하다. 저자의 경험대로라면 별의별 남자들이 다 있기 때문이다.


가맹 전에는 온갖 ‘사탕발림’을 늘어놓았지만 실제 창업을 한 뒤에는 ‘나 몰라라’ 한다는 것. 특히 이러한 일이 있었음에도 그가 무려 100여 군데의 키스방을 개업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직업이 ‘현직 PD’라는 것도 적지 않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해 처음 등장한 키스방은 다른 업소와 달리 입맞춤만 허용한다고 선전하며 곳곳에서 성업중이다.


키스방이 일본에서 넘어온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일본인이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기존의 키스방과는 다른 서비스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다. 업소 관할 경찰서는 지난 11월27일 유사성행위를 하도록 하고 알선료를 챙겨온 혐의로 업주 와 종업원, 손님 등 모두 8명을 붙잡았다고 밝혔다. A관계자는 이 같은 키스방의 작태에 대해 고개를 저었다.

op 오피사이트 오피 대전오피 오피

Report this page